News
제품정보
자료실(다운로드)
A/S Guide
질문 및 제안
FAQ
조이트론 칼럼
 
HOME > SUPPORT > FAQ
핸드조이 자주묻는질문(Q&A) 2021-05-10
핸드조이 제품이용시 아래내용 참고해주시고 추가 문의사항에 대해서
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면 확인후 처리 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- 목차 -
 Q1 : 핸드조이전용 어플이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.
 Q2 : 아이폰, 아이패드 지원되나요?
 Q3 : CD KEY 등록이 되지않아요.
 Q4 : USB 디버깅이 되지 않아요.
 Q5 : USB디버깅 활성화를 해도 USB 디버깅이 되지 않아요.
 Q6 : 방향키 맵핑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.
 Q7 : 마우스가 안움직여요.
 Q8 : 핸드조이컨버터 사용중인데 키보드 마우스가 입력이 되지 않아요.
 Q9 : 미러링기능 지원 가능한가요?
 Q10 : 해외직구 제품은 CD KEY 재발급이 왜 불가능 한거죠?
 Q11 : 게임도중 스마트폰 화면이 잠겨요.
 Q12 : 핸드조이앱을 통해 게임을 이용하면 발열이 너무 심해요.
 Q13 : 서비스센터 전화연결이 되지 않습니다.
 Q14 : 태블릿에서 CD KEY 입력창이 짤려서 나와서 진행할수 없습니다.
 Q15 : 당일배송인데 왜 하루지났는데 도착하지 않나요?
 Q16 : 교환 및 반품 신청 하고 싶어요.
 Q17 : 조이스틱조작중 화면터치하면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아요.





Q1 : 핸드조이전용 어플이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.
 A : 구글 play Store 실행 - 메뉴 - play프로텍트 설정 해제 후 다운로드 진행부탁드립니다.

Q2 : 아이폰, 아이패드 지원되나요?
 A : IOS환경은 공식적으로 보증드리지 않습니다. 안드로이드 환경에서의 이용을 권장드립니다.

Q3 : CD KEY 등록이 되지않아요.
 A : 초기 QR코드 오류, 기기변경, 앱변경시 CD KEY 재발급이 필요합니다.
    구매내역 캡쳐(판매자명 필수)하셔서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재발급 드리고 있습니다.
    (E-mail : handjoy_korea@naver.com)

Q4 : USB 디버깅이 되지 않아요.
 A : 개발자옵션 -> USB디버깅 활성화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(개발자옵션 활성화는 핸드폰기종마다 다르므로 웹검색을 통하시거나 제조사측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)

Q5 : USB디버깅 활성화를 해도 USB 디버깅이 되지 않아요.
 A : 핸드폰과 제품 연결시 핸드폰 구매당시 동봉된 케이블 이용을 권장드리며 연결 후 핸드폰 내에 'USB 디버깅 하시겠습니까?' 라는 팝업창이 나오면 정상이며 이후 인증이 안되는 경우 케이블변경, 앱 강제중지 후 재연결, 사용정보 접근 허용 항목에서 해당어플 허용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.

Q6 : 방향키 맵핑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.
 A : 맵핑설정화면진입후 메뉴에서 +add keypress(+add) - Direction key of keyboard and mouse 메뉴 터치 해주세요.
Q7 : 마우스가 안움직여요.
 A : 마우스 맵핑설정 후 움직이지 않는다면 당사의 제품과 호환되지 않는 마우스일 수 있으니 마우스 변경 후 이용해보시 기 바랍니다.
Q8 : 핸드조이컨버터 사용중인데 키보드 마우스가 입력이 되지 않아요.
A : 유선 키보드, 마우스를 지원하며,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키보드 및 마우스는 호환불가 합니다.
    컨버터 키보드 마우스 연결시 마우스 먼저 연결 후 입력 확인하시고 키보드 연결 부탁드립니다.
Q9 : 미러링기능 지원 가능한가요?
A : 지원하지 않습니다.


Q10 : 해외직구 제품은 CD KEY 재발급이 왜 불가능 한거죠?
A : 핸드조이 한국지사가 아닌 총판을 맡은 판매자입니다. 핸드조이코리아에서 판매한 제품만 CDKEY 발급, AS가 가능합니다.


Q11 : 게임도중 스마트폰 화면이 잠겨요.
A : 스마트폰 설정 문제로 판단됩니다. 게임런처 어플 등의 설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
Q12 : 핸드조이앱을 통해 게임을 이용하면 발열이 너무 심해요.
A : 고사양의 어플을 이용시 어느정도의 발열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,
    게임의 사양을 낮추어 플레이하시거나 장시간 플레이 피해주세요.
    재부팅 등 기능상 문제가 될정도의 발열의 경우 어플이 원인이기 보다 하드웨어적 문제이므로
   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제조사 서비스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
Q13 : 서비스센터 전화연결이 되지 않습니다.
  A :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10시~17시까지이며 문의량이 많아 원활한 전환연결이 되지 않을경우 핸드조이코리아 문의게시판이나
     핸드조이코리아 메일주소로 문의 남겨주시면 원활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Q14 : 태블릿에서 CD KEY 입력창이 짤려서 나와서 진행할수 없습니다.
  A : 핸드조이어플의경우 스마트폰 화면에 최적화 되어 있어 태블릿화면에서 이용시 화면이 짤려 보일수 있습니다.
     이 경우 태블릿 "화면분할모드" 이용하여 cd key 입력 진행해 주세요. 이후 정상화면으로 이용가능
     (태블릿 화면분할모드 이용방법은 각 태블릿 제조사측에 문의부탁드립니다.)

Q15 : 당일배송인데 왜 하루지났는데 도착하지 않나요?
 A : 오후 3시 이전 주문확인건에 대해서 "당일출고" 입니다.
     배송기간은 2~3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 (영업일 기준)

Q16 : 교환 및 반품 신청 하고 싶어요.
   A : 구매확정전 상품의 경우 구매사이트에서 교환및 반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       구매확정 고객님께서는 핸드조이코리아 주소지로 로젠택배 이용하시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       (로젠택배 외 택배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이외 택배 착불이용시 비용청구)

Q17 : 조이스틱조작중 화면터치하면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아요.
   A :게임실행후 USB 디버깅을 한번 더 진행부탁드립니다.
      (컨버터 종류에서 화면 동시 조작은 불가합니다.)
 
 
본사 및 방문 주소지 :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21 에이스가산타워 701호
A/S 택배 발송지 :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7번지 CJ대한통운서울구로신도림집배점 02-3275-1173
COPYRIGHT ⓒ JOYTRON ALL RIGHTS RESERVED     | 인트라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