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
제품정보
자료실(다운로드)
A/S Guide
질문 및 제안
FAQ
조이트론 칼럼
 
HOME > SUPPORT > NEWS
[공지] A/S 접수 및 진행 안내 2021-07-14
안녕하세요. 조이트론 입니다.
A/S 접수 및 진행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A/S 진행 절차
A/S의 경우,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의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(경우에 따라 유상 비용 발생 가능)
따라서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이신 경우에는 아래 주소로 제품을 -선불- 택배 발송해주시면, 확인 후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(선불 발송이 아닌 경우, AS 처리 지연이 될수 있습니다)

주소
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661 CJ대한통운서울구로신도림집배점
(해당 주소 입력시 푸르지오로 검색될 수 있는데, 정상적인 배송 가능하므로, 진행해주시면 됩니다)

동봉물
제품*, 구매내역**, 메모***
(* 제품박스 없어도 됨)
(**영수증, 동봉이 어려운 경우, 문자로 발송하겠다고 메모해주시기 바랍니다)
(*** 이름, 연락처, 주소, 불량 증상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)

[유의 사항]
하드웨어 불량이 아닌 경우에는 제품 불량 현상에 대해서 영상 촬영 요청드립니다.
추후 제품이 정상으로 판정될 시, 참고자료로 쓰일 수 있습니다.
영상은 택배 발송하기 전에 촬영하여 보관하시다가, 요청이 있을 경우, 안내받은 곳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제품 정상일 경우, 소명자료가 없을 시에 AS에 차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추가사항은 A/S Gudie 카테고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A/S Gudie 바로가기 [클릭]

처리시간
AS의 경우, 일반적으로 일주일 정도 소요되며, 내용에 따라 소요시간을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진행에 대한 안내
처리 완료시 별도 연락은 가지 않고 바로 진행이 되며, 배송완료 이후 1-2일 뒤 전산에서 확인되므로, 처리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, 확인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.

기타
1) 구매 후 초기불량(10일 이내)이 나타난 경우에는 사이트 내에서 교환신청 부탁드립니다.
2) 제품이 정상일 경우, 반송될 수 있으며, 반송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 
 
본사 및 방문 주소지 :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21 에이스가산타워 701호
A/S 택배 발송지 :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7번지 CJ대한통운서울구로신도림집배점 02-3275-1173
COPYRIGHT ⓒ JOYTRON ALL RIGHTS RESERVED     | 인트라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