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
제품정보
자료실(다운로드)
A/S Guide
질문 및 제안
FAQ
조이트론 칼럼
 
HOME > SUPPORT > 자료실
[핸드조이] 고객 서비스 정책 및 신청방법 2021-05-10
: hndjoycs.jpg

핸드조이 제품 이용시 고객의 권리를 보호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아래와 같이
고객 서비스 정책을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 
[ 서비스 대상 ]
핸드조이코리아에서 판매한 모든 제품.
아래와 같이 "핸드조이코리아" 표기가 없으면 AS 및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[ 주요 서비스 ]
제품의 사용방법 안내, 사용상 기술지원 등
제품의 불량 유무, 수리 및 교환
 
[ 서비스 기간  ]
K1, K-MAX2, X-MAX 등의 컨트롤러류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이며,
케이블 등의 소모품류는 3개월 입니다.
 
[ 유상 서비스 ]
목적외 사용, 영업장소에서의 사용, 과도한 사용으로 인한 망실 및 기타 사용자 과실이
명백한 경우에는 품질보증 기간이내라도 수리, 교환에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 
[ 서비스 범위 ]
가품, 병행수입, 직구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서비스를 해드릴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단말기 및 단말기 OS에 대한 전반 적인 이해와 사용방법, 기타 핸드조이코리아 제품과 관련이 없거나
없다고 판단되는 문의 등 상품의 사용 범위를 넘어서는 문의에 대해 답변을 못해드릴 수 있습니다.
 
[ 핸드조이코리아 제품 식별법 ]
제품 뒷면 라벨에 "수입제조원 : 핸드조이코리아"로 기재되어 있습니다.
문의시에는 구매 영수증을 제시해 주시거나 영수증이 없는 경우 기타 방법(스크린샷 등)으로
구입시기와 구매처를 증빙해 주시면 좀 더 빠르고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아래와 같이 "핸드조이코리아" 표기를 확인해 주세요.

 
 
본사 및 방문 주소지 :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21 에이스가산타워 701호
A/S 택배 발송지 :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7번지 CJ대한통운서울구로신도림집배점 02-3275-1173
COPYRIGHT ⓒ JOYTRON ALL RIGHTS RESERVED     | 인트라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