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
제품정보
자료실(다운로드)
A/S Guide
질문 및 제안
FAQ
조이트론 칼럼
 
HOME > SUPPORT > FAQ
[웹캠 HD20] 자주하는 질문 2020-06-25
웹캠 HD20 자주하는 질문(FAQ)



Q1 : 연결 후 인식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A : 제어판 -> 장치 및 프린터 보기로 진입하여 장치 항목 중 ‘JOYTRON HD20’ 장치가 인식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
Q2 : 화면에 검은 줄이 올라가요.(떨림증상)

A : 윈도우10 기준 기본 카메라를 통하여 영상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기본 카메라 실행은 PC바탕화면 좌측 하단의 WINDOWS 로고를 누르신 후 모든 프로그램 중 카메라를 실행하시면 됩니다.

떨림이 있으신 경우 좌측 상단의 톱니바퀴를 클릭하여 깜박임 감소 주파수를 조절 해주시면 됩니다.

이용하시려는 프로그램에서만 증상이 있으신 경우에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주파수 및 해상도를 카메라에 최적화된 설정으로 맞춰주셔야 합니다.

주파수의 경우에는 이용하시는 모니터와 동일하게 맞춰주셔야 하며 해상도의 경우 16:9 해상도의 30FPS 설정을 권장드립니다.


Q3 : 자동 포커스(초점)가 너무 자주 인식돼요.

A : 당사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웹캠 HD20의 자동 포커스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 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업데이트 후에도 증상이 동일하신 경우 인터넷에서 ‘다음 팟 플레이어’를 설치하신 후 카메라 설정에서 자동 포커스 기능을 끄신 후 저장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
Q4 : 캠마이크로 녹음이 안되고 내장 마이크로 녹음이 돼요.(노트북 이용시)

A : 제어판 -> 장치 및 프린터 보기 -> JOYTRON HD20 마우스 오른쪽 클릭 -> 소리설정으로 진입하여 캠마이크를 기본 장치로 설정 해주시고 ‘내장 마이크는 사용안함’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.

마이크 정상동작 확인의 경우 마이크 속성에서 수신대기 탭 -> 이 장치로 듣기 체크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 
 
본사 및 방문 주소지 :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21 에이스가산타워 701호
A/S 택배 발송지 :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7번지 CJ대한통운서울구로신도림집배점 02-3275-1173
COPYRIGHT ⓒ JOYTRON ALL RIGHTS RESERVED     | 인트라넷